[세무] 폐업사실증명
- 자료/민원서류
- 2021. 12. 16.
1. 로그인을 하시고,
2. 민원증명 → 민원증명신청 항목에서 폐업사실증명
3. 폐업사실증명 신청서 작성
▶ 필수항목을 작성합니다
1. 의뢰인 사업자번호 : 폐업할 사업장 사업자번호입니다
2. 발급유형은 한글증명(필요시 영문)
3. 개업일자를 선택하시고
4. 폐업신고를 확인하시고
5. 사용용도/제출처에 따라 각각 선택을 합니다.
6. 마지막 수령 방법에서 주민등록 공개 여부 및 인터넷발급 또는 열람 중에 선택하시고
신청하기를 하시면 완료됩니다.
파란색 발급번호를 클릭하면 증명이 새 창으로 보이고, 인쇄가 가능합니다.
반응형
'자료 > 민원서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4대보험 가입자 명부 (0) | 2022.03.04 |
---|---|
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(0) | 2022.03.04 |
납세증명서(국세완납증명) (0) | 2021.12.23 |
[세무] 사업자등록증명 (0) | 2021.12.23 |
[세무] 소득금액증명 발급 (0) | 2021.12.16 |